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제2스포츠센터에서는 공정한 이용 기회 제공을 위해 최고 인기 프로그램인 수영(단체반) 강좌를 구민우선으로 추첨을 실시한다.

 기존회원 재등록(지속 이용)에 따른 신규 회원 유입의 문제점을 해소하고  구민우선 추첨제 도입으로 구민에게 우선 기회를 제공하고자 24년 6월 시행된다.

제2스포츠센터에서는 기존 운영 프로그램 중 아쿠아로빅과 수영소수반은 이미 구민우선 추첨을 진행하였다.

이번 수영 단체반 추첨은 6월 중 실시 예정(7월부터 운동)이며, 당첨이 되면 1년간 운동 할 수 있으며, 1년 단위로 추첨제를 실시 예정이라고 한다.  

추첨 절차는 접수기간 동안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구민우선 신청접수 후, 추첨일에 공개추첨을 실시하고 당첨자는 일정기간동안 접수 후 잔여 자리 등록은 온라인 및 선착순 접수로 진행한다. 

반드시, 영등포 구민이 우선으로 추첨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관내주민 확인서류를 지참하고 방문해야 한다. 

현재 영등포제2스포츠센터에서는 수영, 헬스, 요가, 댄스, 농구, 탁구, 써킷핏, 스피닝  등 다양한 강좌들이 운영되고 있다.

추첨 신청 시 회원가입은 필수이며 자세한 프로그램 안내는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www.y-sisul.or.kr에서 확인 및 신청할 수 있다.

출처 : 영등포투데이(https://www.ydptoday.com)

[영등포투데이]

저작권자 © 영등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