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호 의원, 양창영 전 의원, 조길형 전 영등포구청장 등 참석
경부선 지하화, 당산·양평 초고층 생활권 조성 등 영등포 숙원사업 공약 제시
김영주 후보, “국민의힘에서 검증한 실력있는 일꾼, 계속 일할 기회 달라”

[영등포투데이] 국민의힘 서울 영등포갑 김영주 예비후보가 16일 오후 영등포동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주민들과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개소식은 김영주 예비후보측이 안전사고를 우려해 행사 규모를 최소화했다. 

개소식 현장에는 태영호 의원, 양창영 전 국회의원, 조길형 전 영등포구청장, 국민의힘 영등포갑 시·구의원, 김영주 예비후보와 함께 민주당을 탈당한 구의원들을 비롯해 영등포 지역 사회 각계각층 주요 단체장과 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다.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과 김기현 전 국민의힘 대표는 축전과 영상메시지를 통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김영주 의원은 “영등포 지속 발전을 위해 국민의힘과 함께 새롭게 출발한다, 계속 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시길 바란다”며, 본격적인 선거운동 출사표를 던졌다. 

또한 김영주 예비후보는 “▴영등포역 경부선 지하화 우선 추진, ▴당산역 2호선 지상구간 지하화 단계별 추진, ▴영등포역, 도림 고가 철거 병행 추진, ▴당산·양평 한강뷰 스카이라인 초고층 생활권 조성, ▴안양천 반려동물 놀이터 건립 등 영등포 숙원사업을 임기내 완료하겠다”고 했다. 

끝으로 김영주 예비후보는 “국민의힘에서 검증된 실력있는 일꾼이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계속 영등포 발전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지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금일 개소식 현장은 김영주 예비후보를 내친 민주당에 대한 분노와 국민의힘에 온 것을 환영한다는 적극적인 지지와 열기로 가득했다.

저작권자 © 영등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