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투데이]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김재진 의원(국민의힘, 영등포1)은  3월 13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4 우수 국회의원 및 지자체 의정대상, 미래를 여는 기업&인물 대상’에서 ‘2024 대한민국 지자체의정 대상’과 ‘2024 우수시의원 의정대상’을 동시에 수상하였다.

이번 시상은 SISA 대한뉴스가 주최하고 (사)대한노인중앙회와 (사)서울시민회 주관으로 선정위원회가 평가를 실시하여 수상자를 결정하였다. 시상의 대상은 국회의원, 지자체장, 지자체 의원, 경제인, 문화예술인 등으로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동을 평가하였다.

김재진 의원은 환경수자원위원회 위원,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지상철도 지하화 실현을 위한 특별위원회 위원, 예산정책연구위원회 부위원장으로 다양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환경수자원위원회 위원으로서 대기질, 실내공기질, 공원녹지, 아리수 품질향상 등 환경에 대해 면밀한 의정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도시 안에서 중요한 환경 중의 하나인 교통에 대한 관심이 높아 신호기 개선, 지상철도 지하화, 보행로 개선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김재진 의원은 “서울은 세계적인 대도시로서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 누구나 살고싶은 서울이 될 수 있도록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책임감을 느낀다. 앞으로 다양한 의정활동으로 시의원 역할에 더욱 충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영등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