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주현 위원장
양평2동 주민자치위원회

[영등포투데이] 양평2동에 발전을 위해 ‘공정, 포용, 소통, 협치, 화합’을 목표로 가지고 양평2동 주민자치위원회와 함께 하고자 합니다. 
주민자치회 회장을 역임하고 새롭게 다시 출범하는 주민자치위원회라는 큰배에 닻을 올리는 일을 맡게 되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한분 한분의 전폭적인 지지에 힘을 얻어 순항을 시작했습니다. 
신선이 놀던 동네 양평2동은 매년 1월 1일 선유도 신년 해맞이, 당제, 시월의 선유 등 다양한 문화와 축제가 어우러지는 지역입니다. 
특히 구의 대표적인 문화 행사인 시월의 선유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동민들과 주민자치위원회가 합심하겠습니다. 
모든 지역의 행사에 주민자치위원회가 선도적으로 모범이 되어 주민추진단을 구성하여 자조적으로 지역에 일을 진행하는 선도적인 마을입니다. 
2024년 양평2동이 실행하는 사업 중 친환경마을수영장, 어르신 생일상을 통해 또 매달 자조모임으로 진행하는 선유마을 플로깅 사업들을 통해 우리 마을에 사계절과 어울림을 볼 수  있도록 진행하겠습니다. 
앞으로 저는 공정, 포용, 소통, 협치, 화합이라는 말처럼 양평2동이 누구보다 공정하고, 마을주민들을 포용하고, 민과 관이 협치하는 다양한 모습을 보이며, 모두가 어우러지는 화합과 소통의 마을 양평2동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합니다.

저작권자 © 영등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