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석 여의도동 주민자치위원장

[영등포투데이] 새롭게 시작하는 2024 여의도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서로 소통하고, 협의해 여의도동 주민의 삶이 더 풍요로워지도록 힘써서 여의도동이 한 단계 더 도약하는 여의도동 공동체가 돼 주민자치의 위상을 대외적으로 드높여서, 전국에서 모범이 되는 주민자치회가 될 수 있도록 주민자치위원들과 한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활동하겠습니다.
여의도는 금융, 방송 신문 등 언론, 정치의 중심지입니다. 세계 명품 지역의 조건은 강과 금융 업무 중심 지역입니다.
허드슨강변의 금융중심지인 뉴욕의 맨해튼, 템스강변의 금융중심지인 시티오브런던과 비견되는 여의도동은 한국의 핵심 중심지입니다.
예술, 문화가 어우러진 금융 특구로 유명한 곳에 시티오브런던, 뉴욕 맨해튼, 싱가포르, 홍콩 등이 있습니다. 그에 버금가는 세계적인 금융 특구로 빛나는 멋진 여의도동을 실현해 보고자 여의도동 주민자치회 회원들과 함께 사업을 구상하고 펼쳐보겠습니다.
여의도에 살아요! 넘버원 여의도! 라는 자랑스러운 외침이 여의도 전역에 메아리로 들려오도록 명품 재건축을 이룩하고, 기부채납 지역에 첨단 금융기관, 국제학교 등을 유치해 여의도를 문화 예술이 어우러진 세계적인 명품 글로벌 허브가 되도록 지혜를 모으고, 역량을 다해 여의도의 멋진 미래의 꿈을 위해 여의도동 주민자치위원들과 함께 헌신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영등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