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투데이] 영등포구의회 유승용 의원(신길6동, 대림1·2·3동)이 12월 21일 영등포 아트홀에서 열린 ‘제15회 2023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좋은조례 분야)’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제15회 2023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지방의회 역량강화 및 주민 신뢰기반 구축을 목적으로 공약이행, 좋은조례 2개 분야에 있어 광역·기초의회 별로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시상하는 지방의회의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상이다. 

유승용 의원은 「서울 영등포구 빈집정비 및 활용에 관한 조례안」, 「서울 영등포구 주택임차인 보호 및 지원 조례안」, 「서울 영등포구 다자녀가정 우대 및 지원 조례안」등을 발의하여 구민의 복리 증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유승용 의원은 “한 해 동안 영등포구의 발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한 결과 이런 큰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다. ”라며 “앞으로도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승용 의원은 신길6동, 대림1․2․3동의 유승용 의원은 제7․8대에 이어 제9대 영등포구의회 입성한 3선 의원이자 제8대 후반기 영등포구의회 운영위원장에 이어 제9대 전반기 영등포구의회 운영위원장으로 역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영등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