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관리공단, 지역주민 주차난 해소와 편의 증진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윤기,www.y-sisul.or.kr)은 설 연휴 기간 동안 관내 공영주차장 등을 무료로 개방한다고 밝혔다.

대상주차장은 노상주차장 48개소 및 노외주차장 4개소(당산근린공원, 영등포구청환승, 영등포구청별관, 문래근린공원)이며 24시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주차장 위치와 이용에 대한 주의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만, 야간 거주자우선 전환 주차장(대신시장 공영노상주차장)은 제외된다.

또한 평상시 도림동 지역의 심각한 주차난 해소를 위해 체육관을 운영하지 않는 심야시간(21시~익일07시)동안 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하여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기여하고 있는 배드민턴체육관 주차장 역시 총 50면의 주차공간을 연휴 기간 동안 무료로 개방한다고 밝혔다.

개방기간은 공영주차장의 경우 24일부터 26일 3일간이며, 배드민턴체육관의 경우 1월 23일 21:00~1월 28일 07:00 까지 이다.

김윤기 이사장은 “설 연휴 기간 무료 주차장 개방이 지역사회를 배려하고 함께 소통하는 밑거름이 될 것이며,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구민들이 주차걱정 없이 풍요롭고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방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영등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