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화영 구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영광

   

▲ 윤준용(영등포구의회) 의장이 김화영(사진 오른쪽) 의원에게 지방의정봉사상을 전수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영등포구의회)

 

김화영 의원이 지난 12월 23일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방의정봉사상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방의정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지방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윤준용 의장이 강필구(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協)회장을 대신해 전수했다.

김 의원은 지역현안을 적극적으로 상담하고 해결하려 노력해 왔으며, 구민들의 복지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적극 수행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화영 의원은 “구민 여러분께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맡은 바 소임을 다했을 뿐인데 큰 상을 주셔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영등포구 의원으로서 구민 행복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화영 의원은 신길6동, 대림1‧2‧3동이 지역구인 의원이며, 제6대 영등포구 의원, 제18대 문재인대통령후보 서울시 선대위 부패방지 특별위원회 위원장, 구청 정무정책실장 등을 역임하고, 현재 제8대 영등포구의회 행정위원회 위원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영등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