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에스테이트, (사)아시아사랑나눔에 기부금 지원해 ‘박수’

   

▲ 한화에스테이트는지난 10월 4일 아시아사랑나눔이 아시아 국가의 학생들을 초청해 특별한 문화교류 행사를 지원해 박수를 받았다.

 

국내 한 기업체가 아시아국가 청년들의 내일을 꿈꾸게 하는데 일익을 담당하고 있어 받수갈채를 받고 있다. ㈜한화에스테이트는 (사)아시아사랑나눔과 지난 10월 4일 아시아 국가의 학생들을 초청해 특별한 문화교류 행사를 지원했다.

이번 행사는 (사)아시아사랑나눔에서 2010년부터 진행해온 행사로 글로벌 리더 육성을 응원하는 활동이다. 올해는 한화에스테이트와 협약해 활동을 진행하게 되었는데 한화에스테이트는 서울시내 에너지 빈곤층 문제해결에 크게 기여하는 기업으로써 이번 행사를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진행하게 됐다.

㈜한화에스테이트는 1988년 설립된 한화그룹의 부동산종합서비스 회사로 부동산컨설팅, 자산관리, 시설관리, 건축사업, 보안솔루션, 에너지효율화 등 사업영역을 영위하는 기업이다. 또한 ㈜한화에스테이트는 영등포구 우수 지역사회공헌기업 선정, 서울특별시 에너지 나눔 대상 수상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사업에 활용되는 기금은 임직원과 기업이 기부한 기부금으로 조성된 기금으로 (사)아시아사랑나눔으로 기부되어 글로벌 인재육성 활동을 위해 사용된다.

 

 

 

저작권자 © 영등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