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선 의원, 제4회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 성료

   
▲ 이규선 구의원이 의회 발전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 6월 15일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열린 ‘한반도 통일과 평화를 위한 리더십 세미나 및 제4회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자 및 내·외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15일 오후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열린 ‘한반도 통일과 평화를 위한 리더십 세미나 및 제4회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에서 이규선(영등포구의회) 구의원이 2019 의회발전공헌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은 각 분야에서 평소 투철한 국가관을 가지고 남다른 열정과 사명감으로 대한민국을 이끌어가는 혁신 리더들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이규선 의원은 의회 발전 부문에서 타에 모범이 되고 구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힘써온 점이 높이 평가돼 대한민국 파워리더로 선정됐다.

이에 이규선 의원은 “의원 출마 12년 만에 영등포동, 당산2동에서 당선의 기쁨을 누렸다. 영등포 구민들을 위해서 더 열심히 봉사하겠다는 마음뿐”이라며 “초선 의원이기 때문에 더욱 당당히 일 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 조직위원회(대회장 김형봉 코리아명사포럼 회장), 한국언론연합회, 선데이뉴스신문, 대한방송뉴스가 주최했고 칭찬합시다운동중앙회, 교육그룹더필드, 한국교육기업협의회, 한국교육신문연합회,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한국교육기업연합회, 한국미디어기자협회, 한국스타강사연합회, 나비미디어 후원으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영등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