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기협 성북지회, 노인장기요양기관장 워크숍 실시

   
 

(사)한국재가장기요양기관 정보협회 성북지회(지회장 임기란)는 5월 9일 YMCA 다락원 캠프장에서 노인장기요양기관장 워크숍을 통해 동행과 상생의 파트너십 형성을 위한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오전에는 둘레길을 함께하며 힐링의 시간을 가졌고, 오후에는 건강보험공단 성북지사 홍진호 센터장의 ‘동행과 상생의 파트너쉽 형성’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듣고, 다양한 레크레이션 등을 통해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 세무, 회계, 노무 전문기업인 (주)하나 김영규 부장의 ‘재무회계 제대로 알기’라는 주제로 강연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져 이날 참석한 기관장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받았다.

이날 워크숍에 참석한 A복지타운 원장은 “오늘 워크숍에서 기관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실질적인 세무, 회계 등에 대한 교육이 인상 깊었다.”며, “이런 워크숍이 자주 벌어졌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임기란 회장은 “오늘 참석한 기관장들이 너무나 참여율이 높아 놀랐다”며, “성북지회는 앞으로 주기적으로 워크숍을 꾸준히 개최해 기관장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한국재가장기요양기관 정보협회는 노인장기요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10년 3월 19일 창립대회를 거쳐 2011년 10월 31일 보건복지부로부터 사단법인 허가를 받은 이후 현재 노인장기요양보험의 발전에 앞장서는 국내 최대의 개인 노인장기요양기관 단체이다.<국용호 기자>

 

 

 

저작권자 © 영등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