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정주 원장, 미용인 삶의 질과 번영‧발전 위해 온갖 헌신

   

▲ 임정주 원장이 수상 후 기념포즈를 취하고 있다.

 

임정주(RU스킨케어) 원장은 지난 9일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열린 ‘2019 한국을 빛낸 경제대상’ 시상식에서 ‘뷰티미용공헌대상’을 수상하였다.

이날 행사는 ‘대한민국 경제를 선도할 자랑스러운 한국인 찾기 프로젝트’ 일환으로 한국을 빛낸 경제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국회출입기자클럽, 한국언론연합회, 선데이뉴스신문, 대한방송연합뉴스, 뉴스에듀가 주관하여 각계각층에서 선발된 수상자를 비롯해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했다.

임정주 원장은 그간 뷰티 미용 스킨케어 부분에서 탁월한 재능을 발휘하며 미용인들의 삶의 질과 번영을 위해 힘써 일을 해왔으며 미용 발전을 위해 온갖 헌신을 하며 나라와 국민과 경제 발전에 이바지 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임 원장은 앞으로 미용인들이 헤쳐 나갈 일들이 너무 많은데 도움을 주지 못했는데 이번 일을 계기로 해외 진출을 모색하고 있으며 미용인들이 누려야할 복지 혜택을 받도록 일하고 싶은 심정이라고 말했다.

이 분야에서 일을 한지도 벌써15년이 넘었다. 개인적으로는 보람도 있었고 일인자라는 말을 듣고 싶어서 끼니도 거르면서 일을 했는데 이렇게 좋은 상을 주셔서 너무나 가슴이 벅찬데 더욱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매진하겠다. 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의정발전공헌대상에 윤일규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천안 병), 지방자치공헌대상에 백군기 용인시장, 임병택 시흥시장, 국제뷰티교육자격인증원 허수정 대표 등이 수상하였다.

   
 

 

 

 

저작권자 © 영등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