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관리공단, 지역주민을 위해 거주자 우선주차구역 대청소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윤기,www.y-sisul.or.kr)은 깨끗하고 쾌적한 주차환경 제공을 위해 ‘CEO와 함께하는 탁트인 클린데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번 환경정비는 거주자우선주차 문래동 벽산 디지털밸리 구간(55면)에 먼지, 묵은 때, 황사, 미세먼지 등의 제거를 위해 실시된 것이며, 주차장 주변 쓰레기 수거와 주차에 방해되는 적치물도 병행 정비했다.

김윤기 이사장은 “쾌적한 주차환경 조성으로 이용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공영주차장 환경정비를 실시해 이용고객에게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주차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거주자우선주차제는 주차장이 부족한 주택가 거주민에게 안정적인 주차 면을 제공해 주차난을 해소하고 이면도로의 원활한 교통소통 및 주차질서를 확립하기 위한 제도이다.

분기별 요금은 3개월 선납으로 전일 120,000원, 주간 90,000원, 야간 60,000원이며, 신청자 본인이 장애인 또는 국가유공자일 경우 주차요금의 80%, 경차일 경우 50%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거주자우선주차제는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http://www.y-sisul.or.kr) 또는 직접 방문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02-2650-1473~5로 전화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영등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