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스포츠센터 재개관, 오는 19일까지 회원모집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김윤기, www.y-sisul.or.kr)은 제1스포츠센터 이용회원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1스포츠센터는 2004년 설립이후 수영장, 헬스장 등에 대한 환경개선의 필요성으로 쾌적한 스포츠 환경 조성을 위해 지난해 8월부터 개보수를 시작해 금년 2월 13일 준공을 앞두고 있으며, 3월부터 수영 관련 프로그램을 제외한 일반 프로그램에 한하여 회원을 모집한다.

이용회원 모집은 방문접수 후 정원보다 모집인원이 초과 될 경우 컴퓨터 자동 추첨으로 선별한다. 또한 영등포구에서 운영하는 시설인 만큼 구민을 배려하고자 구민을 우선 대상으로 모집하고 정원 미달 프로그램에 한해 선착순(타구 포함) 접수를 시행할 계획이다.

모집 일정은 오는 2월 14일부터 19일까지이며, 20일에는 정원 초과 프로그램에 대한 컴퓨터 자동 추첨을 시행한다. 추첨 결과는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http://www.y-sisul.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영장 관련 프로그램은 수영장 수질이 충분히 개선되는 4월부터 운영될 예정이므로, 3월 중 별도로 모집할 예정이다.

김윤기 이사장은 “그동안 제1스포츠센터 재개관을 기다렸던 영등포 구민들을 위해 모집 과정에서 회원들의 혼란이 발생되지 않도록 홍보 및 안내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영등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