區 사회복지협 좋은이웃들, 롯데홈쇼핑과 함께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회장 정진원)와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지난 30일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설맞이 음식을 만들어 영등포구에 거주하는 소외계층 300세대에 직접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 봉사자 10명, 롯데홈쇼핑 지원본부장을 비롯한 신입사원 21명이 참석하였다. 오전 9시부터 만두, 호박전, 연근전, 동그랑땡 등 설 음식과 손쉽게 떡국을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떡국 키트’를 만들었다. 이날 만들어진 음식은 롯데홈쇼핑 직원들이 직접 쓴 손편지와 함께 소외계층 300가구에게 전달되었다.

설맞이 음식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한 좋은이웃들 봉사자는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준비한 음식을 드시는 모든분들게 따뜻한 마음으로 전해지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음식 나눔 봉사활동으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고 전했다.

이번 나눔 봉사활동은 롯데홈쇼핑이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와 지난 2015년부터 함께해온 ‘희망수라간’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희망수라간’은 롯데홈쇼핑 본사가 위치한 서울 영등포구 지역 소외된 이웃의 식생활 개선을 위한 지역사회 기여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현재까지 총 204회 반찬 나눔봉사를 진행해 2만 9000여개의 반찬이 영등포구 소외가정에게 전달됐다.

 

 

저작권자 © 영등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