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B 국회24시, 지역 현안 사업도… 21일 수 오후4시 전파

   
 

CMB(대표이사 김태율)의 대표 토크 프로그램 '국회24시'가 3전4기의 끈질긴 도전정신으로  ‘광주지킴이’가 된 광주 서구갑 송갑석 국회의원을 낱낱히 분석한다.

먼저 국회 의원회관에서 진행된 ‘짬짬토크’에서는 송갑석 국회의원의 정치인생은 물론 광주학교이야기 등 그의 가치관을 들여다보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학창시절 민주화 운동을 이끌다 ‘5년 2개월’이라는 긴 시간을 복역하는 등 힘들었던 시절을 버텨내며 얻은 삶의 철학을 들을 수 있다.

이어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눠보는 ‘문답레이더’시간에는 지역구 광주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현안 문제들에 대한 해법은 물론 국회의원으로서 처음 임하게 된 국정감사의 준비과정 및 후일담 등 평소 알지 못했던 진솔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군 공항 이전 및 소음피해보상 정책토론회, 전라천년문화관 광역관광개발계획 정책세미나, 무등산 역사길 트레킹 등 송갑석 국회의원의 일정을 함께한다.

이 밖에도 재미로 알아보는 '거짓말 탐지기, 진실 혹은 거짓' 코너에서는 당혹스러운 질문으로 긴장하는 송갑석 국회의원의 모습을, '노래 한소절' 코너에서는 그동안 숨겨왔던 송갑석 국회의원의 노래 실력까지 공개된다.

'국회24시-송갑석 국회의원 편'은 오는 11월 21일 수요일 오후 4시 CMB지역채널 1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영등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