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물빛무대, 金·土 콘서트․영화 한 번에 즐기고 코미디 공연까지

   
 

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10월 한 달간 <여의도 물빛무대> 등에서 진행되는 무료 문화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여의도 물빛무대>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과 영화 상영까지 한 번에 즐기는 프로그램에 흠뻑 빠져보자.

여의도 물빛무대에서는 10월 한 달간 ‘가을과 사랑에 빠지다’ 라는 콘셉트로 다채로운 문화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에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과 영화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물빛무대를 대표하는 프로그램인 누워서 보는 콘서트, <눕콘>은 매주 금․토요일 저녁 1부(18시~19시)와 2부(19시~20시)로 진행되며, 팝, 뮤지컬 음악, 재즈, 아카펠라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이 펼쳐져 깊어가는 가을에 한강을 찾는 시민들에게 진정한 휴식을 선사한다.

‘눕콘’ 에 이어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20시부터 진행되는 <한강무비페스티벌>은 다양한 장르의 영화가 상영된다. 친구, 연인, 가족이 함께 나와 가을밤 정취를 만끽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 특히 공휴일인 3일과 9일에 열리는 <스탠드업 코미디>는 공연자 한 명이 마이크 하나로 무대를 이끌며 관객과 소통하는 공연으로 정재형, 이용주 등 KBS, SBS 방송사 공채 출신의 코미디언들이 유쾌한 무대를 꾸며줄 예정이다.

물빛무대는 한강 내 유일한 수상무대로 가을 일교차가 크고 밤이 되면 온도가 떨어질 수 있으니 따뜻한 담요나 옷, 돗자리와 간단한 다과를 챙겨오는 것을 추천한다.

공연 등 일정은 변동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물빛무대 홈페이지 (http://www.floating-stage.com)와 한강사업본부(☏3780-0799)로 하면 된다. 물빛무대는 5호선 여의나루역 2번 출구로 나와서 마포대교 방면으로 걸어오거나 자가용 이용 시에는 여의도한강공원 제3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영등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