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K, 세계 최초로 국제개인자격(ISO17024)으로

   
   
 

BMK Artistry Academy(이하 ‘BMK AA’)가 협력사 MOU 및 워크샵을 9월 15일 BMK AA 홍천 연수원에서 진행됐다. BMK AA는 세계 최초로 국제에서 인증 받을 수 있는 ‘뷰티국제자격증’을 올 하반기부터 국내에서 시행할 예정이다.

‘뷰티국제자격증’은 세계협회기구 IAF 산하 캐나다 SCC에서 인증한 국제개인자격(ISO17024)으로 국내 인증기관 IQCS(International Qualification Certification Service)와 뷰티 교육 전문기관 BMK AA가 함께 자격과정을 개발했다. 국제개인자격(ISO17024)은 기업의 품질 및 환경 인증 또는 기관 인증 등으로 알려진 ISO인증으로, 개인 기술에 대한 국제적 인증이 가능한 자격인증이다.

‘뷰티국제자격증’은 뷰티와 관련된 피부미용, 속눈썹연장, 네일아트, 제모, 붙임머리, Y존케어, 맘스케어 등 뷰티분야에 적용된다. 이미 동남아시아 등에서 한국 뷰티 문화가 뷰티 트렌드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국제개인자격인증을 통해 전세계 미용업계에 체계적인 K-뷰티 교육을 전파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

BMK AA는 표준화된 뷰티 교육 전파뿐만 아니라, 의약 및 화장품 그리고 미용기기 연구개발 및 글로벌유통 관련 선두 업체인 (주)카이언 사와의 협력을 통해 K-뷰티의 우수성을 함께 전파하고자 한다.

(주)카이언은 국내 최고의 의료진 및 연구원들과의 천연물의약품 연구를 통하여 안정성과 높은 기술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의료 및 뷰티 솔루션을 공급하는 회사이다. 앞으로 BMK AA와 카이언 바이오 두 업체를 통한 K-뷰티 확대의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영등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