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한 달간…여의도 물빛무대 매주 금․토 ‘눕콘’ 등 상영

   
 

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가을을 맞아 9월 한 달 간 한강공원의 3개 문화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예술프로그램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9월 여의도 물빛무대에서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물빛무대의 대표 프로그램인 ‘눕콘(누워서 보는 콘서트)’과 ‘서울드라마어워즈’의 출품작들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다.

‘눕콘’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에 팝, 알앤비, 재즈, 모던락, 국악 퓨전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을 빈백 위에 누워서 즐길 수 있다. 특히 9.22(토)와 9.28(금)에 열리는 국악 퓨전 장르 ‘나봄’ 과 ‘넋넋’의 가야금과 해금 선율은 가을 밤 낭만을 더한다. 특히 9월 한 달간은 ‘눕콘’에 이어 <서울드라마어워즈 2018>의 부대행사인 ‘한강 TV영화제’가 진행된다. 2018년 출품작들 중 온 가족이 감상할 수 있는 따뜻한 이야기의 단편 드라마들로 구성했으며 총 9편이 상영된다. 평소 접하기 힘든 국내외 웰메이드 드라마를 감상해 볼 수 있는 기회다.

   
 

그 외에도 9월 21일(금) 저녁 6시부터는 코미디 장르 공연인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이 열린다. 공연자인 코미디언 한 명이 마이크 하나로 무대를 장악하여 관객과 소통하는 방식으로 최근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장르이다.

물빛무대는 한강 내 유일한 수상무대로 관객석은 무대 맞은편의 둔치와 돌계단이다. 비치된 빈백을 이용하거나 돗자리를 준비해 와서 간단한 다과를 곁들이는 것도 공연을 즐기는 묘미이다.

자세한 문의는 물빛무대 홈페이지(http://www.floating-stage.com)와 한강사업본부 문화홍보과(☏3780-0799)로 하면 된다. 여의도 물빛무대는 5호선 여의나루역 2번 출구로 나와서 마포대교 방면으로 걸어오거나 자가용 이용 시에는 여의도 순복음교회 맞은편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박기용(한강사업본부) 총무부장은 “선선한 가을을 맞아 한강공원의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여의도 한강의 문화공간에서 가족·연인·친구들과 함께 문화나들이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영등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