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B한강방송, 사전 투표일 하루 전 오는 7일 저녁 9시방영

   

▲ 방송을 마무리한 5명의 후보자와 오성우 위원장(가운데), 송종길(맨 오른쪽)교수가 마지막까지 공정선거를 펼치자며 파이팅을 외쳤다.

 

영등포구선거방송토론위원회(위원장 오성우)가 주관한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영등포구청장 후보자 토론회가 6월 4일 CMB한강방송(대표이사 김태율) 스튜디오에서 개최됐다.

‘영등포구청장선거 후보자토론회’는 「공직선거법」제82조의2 규정에 따라 실시되며 송종길 경기대 교수의 진행으로 더불어민주당 채현일, 자유한국당 김춘수, 바른미래당 양창호, 정의당 정재민, 무소속 조길형 후보자 5명이 참석해 각 후보의 공약과 공통주제를 중심으로 토론이 진행됐다.

이날 공통주제 질문에는 문래, 양평, 당산, 영등포동에 걸쳐 있는 준공업지역에 대한 후보자들의 혜안과 앞으로 대안을 물었고 또 구청장이 된다면 주민여론을 어떤 방향으로 수용할 것인지에 대한 자신을 생각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본 투표일 하루 전 12일 오전 10시 30분에도 채널1번으로 재방

영등포구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이번 토론회가 유권자들이 후보자의 정책과 자질을 비교·검증해보고 가장 적합한 후보자를 선택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는 중요한 시간이므로 많은 시청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영등포구청장선거 후보자토론회'는 사전 투표일 (6월 8일 ~ 9일) 하루 전 인 6월 7일(목) 저녁 9시부터 CMB한강방송(채널1)을 통해 중계방송하며, 본 투표일인 6월 13일 하루 전인 12일(화) 오전 10시 30분에 재방송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영등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