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플랫폼‧지체장애인協 영등포구지회, 그린리본캠페인 업무 협약

   

▲ 그린리본 캠페인 업무협약.

 

(주)RB플랫폼(대표이사 남치선)과 (사)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영등포구지회(회장 한경열)는 지난 24일 교대 RB플랫폼 본사에서 전 국민환경운동 프로젝터인 그린리본캠페인에 동참해 환경문제로 오염되어가고 있는 지구를 살리는 그린리본캠페인을 국내뿐만이 아니라 전 세계적인 환경캠페인으로 확대해 나가기로 업무협약을 맺었다.

RB플랫폼은 폐기물의 생성부터 처리까지 완벽하게 블록체인화 해 폐기물 불법 투기를 사전에 방지하는 리본블록을 개발, 폐기물을 친환경에너지로 처리하는 (유)참하나기술연구원의 기술을 통해 국내 및 해외 사업을 진행하는 ㈜참하나시스템과 함께 그린리본캠페인 이라는 환경 캠페인을 기획 진행하고 있다. 그린리본 캠페인은 누구나 동참할 수 있는 환경 캠페인으로 캠페인에 동참함과 동시에 시간, 장소를 구애 받지 않고 참여 할 수 있는 환경운동으로 더불어 환경에너지 블록체인인 리본블록까지 소유하게 되며 그린리본의 상징인 버튼 형 배지도 갖게 된다. 또 일정금액 이상 참여를 하면 친환경 UHD TV(42인치) 그린리본 TV를 증정하는 프로그램을 진행 중에 있다.

남치선 대표는 “캠페인을 통해 소중한 지구의 환경을 살리고 지키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전 세계인이 동참 할 수 있는 캠페인으로 자리매김 하는데 전력을 다 할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이어 한경열 회장은 “환경운동인 그린리본캠페인을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영등포구지회 회원 모두가 동참 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그 뜻을 밝혔다.

영등포구지회 회원들이 다수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는 리본블럭 등을 후원 받았다.

저작권자 © 영등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