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진 의원, 바른의정 성실의정 큰 결실 맺어

   

▲ 김재진(중앙) 의원이 지난 14일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사회발전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지자체 의정발전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바른의정, 성실의정을 펼쳐온 김재진 의원이 큰 상을 수상해 주민들로부터 박수를 받고 있다. 영등포구의회 김재진 의원(영등포본동, 신길3동)이 지난 14일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사회발전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지자체 의정발전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한국언론사협회가 주최한 이번 공헌대상은 평소 투철한 애국심과 남다른 사명감을 가지고 각 분야에서 사회발전공헌에 크게 이바지한 인물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김재진 의원은 초선의원으로서 전문적인 의정활동을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고 구정에 대한 날카로운 비판과 합리적인 조언을 통해 의원의 책무를 다했다. 또한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주민의 눈높이에서 소통해 내실 있는 의정활동을 펼쳤고 이밖에도 ‘학교 밖 청소년 지원 조례’, ‘건축물 관리자의 제설․제빙에 관한 조례’, ‘공중화장실 설치 및 관리 조례’ 등 구민 생활과 밀접한 조례를 다수 발의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했다.

김재진 의원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우리 주변의 불합리한 사항을 시정하고 생활 편의를 개선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영등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