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구의회의장協, 이번달 월례회의에서 수상 영예

   

▲ 구의회 의장협 2월 월례회의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하고 있는 의원들(사진 왼쪽으로 부터 허홍석 의원, 정선희 의원, 이용주 의장, 윤준용 의원)

 

영등포구의회 윤준용․정선희․허홍석 의원이 20일 금천구 소재 노보텔 앰배서더에서 열린 서울특별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월례회의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서울특별시 구의회 의장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의정대상은 서울시 자치구 의원 중 성실하고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주민 복지와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윤준용 의원(당산1동, 양평1․2동)은 3선 의원으로서 제6대 전반기 사회건설위원장, 제7대 전반기 부의장을 역임하며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불합리한 행정을 개선하고, ‘기초수급자 방송요금 지원 조례’를 발의해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했다.

정선희 의원(영등포본동, 신길3동)은 재선 의원으로서 제7대 전반기 운영위원장을 맡아 의원들의 효율적인 의정활동을 위해 개인연구실 마련 등 의정활동 여건 개선에 기여하고, 민원현장을 발로 뛰며 주민과 소통하며 생활에 밀접한 현안을 해결하는데 주력했다.

허홍석 의원(신길4․5․7동)은 초선 의원으로서 제7대 후반기 사회건설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석면안전관리 조례’, ‘범죄예방 도시환경디자인 조례’를 발의하는 등 활발한 입법 활동과 함께 5분 자유발언, 구정질문 등을 통해 구민의 대변자로서 소임을 다했다.

이날 의정대상을 수상한 의원들은 “뜻 깊은 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지역발전과 구민행복을 위해 임기 마지막 날까지 최선을 다해 구민 여러분이 보내주신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영등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