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의회 주관, 조길형 구청장 감사패, 유승용‧마숙란 의원 의정대상 수상

   

▲ 조길형 구청장의 감사패와 의정대상을 수상한 유승용, 마숙란 의원이 함께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 이용주 의장이 월례회의에서 25개 자치구의회 의장들의 영등포 방문을 환영하는 인사말을 하고 있다.

 

영등포구의회(의장 이용주)는 18일 신길동 해군호텔 마린홀에서 ‘서울특별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10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월례회의는 구의회 상호간 협조체계를 강화하고 지역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매월 개최되고 있다.

이번 월례회의는 영등포구의회가 주관하였으며 의장협의회 수석부회장인 강북구의회 박문수 의장을 비롯해 16개 자치구의회 의장이 참석했다.

수석부회장의 개회사와 이용주 의장의 환영사로 시작된 회의에서 의장협의회는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회장 선출의 건’을 상정하고 회장으로 송파구의회 안성화 의장을 선출했다.

이어진 오찬 간담회에서 조길형 구청장이 환영사를 하고 의장협의회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또 유승용 의원, 마숙란 의원이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용주 의장은 “앞으로도 의장협의회가 중심이 되어 다양한 의정 정보를 공유하고 공동 관심사에 대한 공조를 강화하여 진정한 지방자치의 실현을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영등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