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동 지역사회보장協, 웨딩그룹위더스 영등포점 후원으로

   
 

영등포동 주민센터는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가족사진을 찍을 기회가 없었던 저소득 다문화 가정 및 한부모 11가구에 ‘가족愛 담은, 우리가족 행복사진’ 촬영서비스를 제공했다. 촬영은 지난 18일, 21일 2일간에 걸쳐 무료로 진행됐다.

이번 우리가족 행복사진 촬영은 영등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한일)가 주관하고, 웨딩그룹위더스 영등포점(회장 이병규)에서 재능을 기부하는 등 함께 뜻을 모아 준비한 행사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의 소중함과 유대관계를 높여 건강한 가정을 만들고 자칫 소외될 수 있는 이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하고자 추진됐다.

저소득 다문화 가정 및 한부모 11가구 대상 무료 가족사진 촬영

이번 행사를 주관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찾아가는 동주민센터 사업 추진과 더불어 민․관협력의 구심체 역할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연계를 위해 구성된 단체로 저소득 다문화가정 장학금 지원, 복지자원지도 제작, 추석맞이 포동포동 나눔행사, 위기가정 지원사업 등 여러 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다.

또한 재능기부한 웨딩그룹 위더스 영등포점은 가장이 일터에 나가 낮시간에 촬영이 어려운 점을 감안 밤10시까지 촬영 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으며 촬영, 인화, 액자 등 330만원 상당의 고품격 사진을 재능 기부했다.

이렇게 촬영된 가족사진은 고급 벽걸이 액자(16x20inch) 및 책상용 액자(5x7cm)에 담아 5월 중 전시회 및 전달식을 거쳐 각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10월 노인의 달에는 어르신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는 장수사진을 찍어드려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영등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