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길종합사회복지관, 식료품⸳생활용품 카네이션과 함께 전달해

 

신길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유지연)은 매년 지역사회의 온기를 전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지역 내 후원기업과 함께 지속적으로 복지안전망 강화를 실천하고 있다.
예년에 이어 어버이날을 맞이해 복지관 직원들이 지역 내 어르신 각 가정에 방문해 필요한 식료품 및 생활용품을 카네이션과 함께 직접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 아래 어르신들에게 근황을 살피고, 방역 수칙을 알려드리며 다시 한 번 코로나19 예방과 안전을 강조했다. 카네이션과 물품을 받은 어르신께서는 올해 어버이날도 혼자 보내게 될까 마음 한 편이 서러웠는데, 잊지 않고 찾아주어 너무 고맙다며 뜻밖의 방문에 놀라움과 기쁨을 보였다.
한편, 이번 어버이날 맞이 효 실천을 함께 한 박정일(KT&G 영등포지사) 사장은 본 기업의 상상펀드 기금을 통해 어르신들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는데 소중한 밑거름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앞으로도 본 기업은 지역사회와 함께 이웃 사랑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유지연 관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하여 일상생활이 각박해지고, 어르신들을 만나 뵙기 어려운 시기에 잊지 않고 찾아주신 후원 기업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을 위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실천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신길종합사회복지관은 다양한 후원처 및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지역주민들과 소통하기 위한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영등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