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바이오(주), 소독력 99.9% 살균력 99.9% 탈취력 99.9% ‘탁월’

항균살균소독제.
항균살균소독제.
자료제공 :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자료제공 :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과거 신종 플루와 메르스 사태에 이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우한폐렴)가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요즘 올바른 손 씻기와 손 소독, 주변 환경 소독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주바이오(대표이사 김학상)는 탈취제, 냄새제거, 살균탈취제 전문으로 세계 최초로 친환경 공법을 이용해 인체에 무해한 항균살균소독제를 생산·공급하고 있다.

지난 2019년 벤처기업부 장관상을 받은 한방탈취 항균살균소독제는 식물성 증류추출 및 제조 방식으로 생산하며 이는 국내에서 이용하는 회사가 거의 없는 주바이오만의 핵심역량이다.

휴대용 손소독제가 품귀 현상을 보이고 있는 요즘 일반 소독제들의 출시가 이어지고 있지만 주바이오의 제품은 인체무해한 한방탈취성분이라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주바이오에서 제공한 자료에 의하면 한방탈취 항균살균소독제는 소독력 99.9%, 살균력 99.9%, 탈취력 99.9%로 계피에서 추출한 성분은 인체에 무해하며 살균 지속력이 우수하고 피부 자극이 없다.

식품첨가물로만 제조한 안전한 소독제인 한방탈취 항균살균소독제는 강력한 항균력세균, 바이러스, 곰팡이 등 모든 유해균에 강력한 살균 탈취 효과를 가지고 있다. 콜레라, 이질, 식중독균, 포도상구균, 살모넬라, 비브리오 0-157, 대장균, 인플루엔자, A형바이러스, 메모필루스 등 99.9% 살균되며 천연물질로 공기중에 완전분해되어 독성이 전혀없는 100%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으로 전염병 방역 항균제로 쓰이고 있다.

또한 밀폐공간 외 개방공간, 실내공기용, 화장실용, 애완동물(동물에 직접사용하는 용도 제외), 특히 담배냄새, 음식물 냄새 및 해충기피제로 유용하게 쓰인다.

한방탈취 항균살균소독제의 주성분 은 은행잎, 계피, 쑥 외 한방추출액이며 12가지 독성(폼알데하이드, 메탄올, 산화에틸렌, 나프탈렌, , 벤젠, 글리옥살, 트리클로로에틸렌, 염화디데실디메틸암모늄, 메틸렌글로콜)ZERO인 상태다.

순식물성 한방제재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색소, 방부제, 향료, 첨가제로 미세분사를 위해 개발하던 증류식 용기에 소독제 용액을 담아 일반 스프레이보다 고운 입자로 분사가 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주바이오()는 스프레이형 항균살균소독제의 지속적인 품질 향상과 연구개발에 힘써 지난 2년간 필요로 하는 요양원, 노인정 등에 무상으로 공급해 왔다.

이 제품은 30070용량으로 70용량은 기내 반입이 가능하며 휴대성이 뛰어나 사무실, 가정, 기내, 자동차 등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다. 국내에서는 드림오피스 전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현재 ()드림오피스의 대표이사인 김학상 회장은 3년전 주바이오()를 인수해 이 제품을 개발했다. 김학상 회장은 이 제품은 바이러스를 잡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택시처럼 밀폐된 공간에서 사용하면 택시기사의 안전과 승객의 건강에 큰 도움이 될 거라며 대중들이 많은 공공장소에서 쓰이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드림오피스는 국내 사무용품 유통업계 2위 업체로 2010년에 대통령 표창, 2007년과 2018년에 국무총리 표창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영등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