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의회, 區 재난안전 대책본부 현장점검 가져

윤준용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이 대책상활실을 방문해 예방책을 질문하고 있다.
윤준용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이 대책상활실을 방문해 예방책을 질문하고 있다.

 

영등포구의회는 30일 영등포구보건소 3층에 설치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대비 영등포구 재난안전 대책본부를 방문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대응 및 대책 상황에 대해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이날 윤준용 의장, 권영식 부의장, 김길자 운영위원장, 김재진 행정위원장을 비롯해 고기판·김화영·박정자·오현숙·유승용·이규선·이미자·장순원·정선희·허홍석·최봉희 의원 및 이경애 영등포구의회 사무국장 등이 방문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 계획에 대해 보고받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영등포구의회 현장 점검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빠른 확산에 따른 구민들의 불안감이 증가되고 있는 상황에서 영등포구 재난안전 대책 본부를 방문을 통해 현장 대책 및 대응방안을 점검하고 의회 차원의 지원방안을 마련해 구청과 구의회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영등포구 구민을 지키기 위해 시행했다.

윤준용 의장 및 의원들은 영등포구에는 중국인들이 밀집해 거주하는 지역이 많이 있다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 방지가 가장 중요하다라며, “이런 지역 특수성에 따라 특별히 영등포구는 방역을 위해 집중적으로 모니터하고 예방에 힘써야 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영등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